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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wift의 전역 상수 파일

instargram 2023. 5. 7. 10:5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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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wift의 전역 상수 파일

Objective-C 프로젝트에서 알림 이름 및 키와 같은 항목을 저장하기 위해 글로벌 상수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NSUserDefaults다음과 같습니다.

@interface GlobalConstants : NSObject

extern NSString *someNotification;

@end

@implementation GlobalConstants

NSString *someNotification = @"aaaaNotification";

@end

스위프트에서 정확히 같은 일을 어떻게 합니까?

네임스페이스로서의 구조체

IMO에서 이러한 유형의 상수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.

struct Constants {
    static let someNotification = "TEST"
}

예를 들어 코드에서 다음과 같이 부릅니다.

print(Constants.someNotification)

네스팅

더 나은 조직을 원한다면 세분화된 하위 구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struct K {
    struct NotificationKey {
        static let Welcome = "kWelcomeNotif"
    }

    struct Path {
        static let Documents = NSSearchPathForDirectoriesInDomains(.DocumentDirectory, .UserDomainMask, true)[0] as String
        static let Tmp = NSTemporaryDirectory()
    }
}

그럼 그냥 예를 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.K.Path.Tmp

실제 사례

이것은 기술적인 해결책일 뿐이며, 내 코드의 실제 구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struct GraphicColors {

    static let grayDark = UIColor(0.2)
    static let grayUltraDark = UIColor(0.1)

    static let brown  = UIColor(rgb: 126, 99, 89)
    // etc.
}

그리고.


enum Env: String {
    case debug
    case testFlight
    case appStore
}

struct App {
    struct Folders {
        static let documents: NSString = NSSearchPathForDirectoriesInDomains(.documentDirectory, .userDomainMask, true)[0] as NSString
        static let temporary: NSString = NSTemporaryDirectory() as NSString
    }
    static let version: String = Bundle.main.object(forInfoDictionaryKey: "CFBundleShortVersionString") as! String
    static let build: String = Bundle.main.object(forInfoDictionaryKey: "CFBundleVersion") as! String

    // This is private because the use of 'appConfiguration' is preferred.
    private static let isTestFlight = Bundle.main.appStoreReceiptURL?.lastPathComponent == "sandboxReceipt"

    // This can be used to add debug statements.
    static var isDebug: Bool {
        #if DEBUG
        return true
        #else
        return false
        #endif
    }

    static var env: Env {
        if isDebug {
            return .debug
        } else if isTestFlight {
            return .testFlight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return .appStore
        }
    }
}

저는 파티에 조금 늦었습니다.

여기서 내가 상수 파일을 관리하는 방법이 무엇이든 간에 개발자가 코드를 빠르게 작성할 때 더 의미가 있습니다.

URL:

//URLConstants.swift

  struct APPURL {

    private struct Domains {
        static let Dev = "http://test-dev.cloudapp.net"
        static let UAT = "http://test-UAT.com"
        static let Local = "192.145.1.1"
        static let QA = "testAddress.qa.com"
    }

    private  struct Routes {
        static let Api = "/api/mobile"
    }

    private  static let Domain = Domains.Dev
    private  static let Route = Routes.Api
    private  static let BaseURL = Domain + Route

    static var FacebookLogin: String {
        return BaseURL  + "/auth/facebook"
    }
}

사용자 정의 글꼴의 경우

//FontsConstants.swift
struct FontNames {

    static let LatoName = "Lato"
    struct Lato {
        static let LatoBold = "Lato-Bold"
        static let LatoMedium = "Lato-Medium"
        static let LatoRegular = "Lato-Regular"
        static let LatoExtraBold = "Lato-ExtraBold"
    }
}

앱에서 사용되는 모든 키에 대해

//KeyConstants.swift
    struct Key {

        static let DeviceType = "iOS"
        struct Beacon{
            static let ONEXUUID = "xxxx-xxxx-xxxx-xxxx"
        }

        struct UserDefaults {
            static let k_App_Running_FirstTime = "userRunningAppFirstTime"
        }

        struct Headers {
            static let Authorization = "Authorization"
            static let ContentType = "Content-Type"
        }
        struct Google{
            static let placesKey = "some key here"//for photos
            static let serverKey = "some key here"
        }

        struct ErrorMessage{
            static let listNotFound = "ERROR_LIST_NOT_FOUND"
            static let validationError = "ERROR_VALIDATION"
        }
    }

색 상수의 경우:

//ColorConstants.swift
struct AppColor {

    private struct Alphas {
        static let Opaque = CGFloat(1)
        static let SemiOpaque = CGFloat(0.8)
        static let SemiTransparent = CGFloat(0.5)
        static let Transparent = CGFloat(0.3)
    }

    static let appPrimaryColor =  UIColor.white.withAlphaComponent(Alphas.SemiOpaque)
    static let appSecondaryColor =  UIColor.blue.withAlphaComponent(Alphas.Opaque)

    struct TextColors {
        static let Error = AppColor.appSecondaryColor
        static let Success = UIColor(red: 0.1303, green: 0.9915, blue: 0.0233, alpha: Alphas.Opaque) 
    }

    struct TabBarColors{
        static let Selected = UIColor.white
        static let NotSelected = UIColor.black
    }

    struct OverlayColor {
        static let SemiTransparentBlack = UIColor.black.withAlphaComponent(Alphas.Transparent)
        static let SemiOpaque = UIColor.black.withAlphaComponent(Alphas.SemiOpaque)
        static let demoOverlay = UIColor.black.withAlphaComponent(0.6)
    }
}

이러한 모든 파일을 Xcode 프로젝트의 상수라는 공통 그룹으로 래핑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이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.

정적 특성을 가진 구조체를 사용하는 @Francescu의 방법을 선호하지만 전역 상수와 변수를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.

let someNotification = "TEST"

그러나 로컬 변수/상수 및 클래스/구조 속성과 달리 전역은 암묵적으로 게으릅니다. 즉, 처음 액세스할 때 초기화됩니다.

권장 판독값: 전역로컬 변수 및 Swift의 전역 변수는 변수가 아닙니다.

열거형을 고려합니다.이들은 논리적으로 분리하여 별도의 사용 사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enum UserDefaultsKeys: String {
    case SomeNotification = "aaaaNotification"
    case DeviceToken = "deviceToken"
}

enum PhotoMetaKeys: String {
    case Orientation = "orientation_hv"
    case Size = "size"
    case DateTaken = "date_taken"
}

다음과 같은 상호 배타적인 옵션이 있는 경우 한 가지 고유한 이점이 있습니다.

for (key, value) in photoConfigurationFile {
    guard let key = PhotoMetaKeys(rawvalue: key) else {
        continue // invalid key, ignore it
    }
    switch (key) {
    case.Orientation: {
        photo.orientation = value
    }
    case.Size: {
        photo.size = value
    }
    }
}

이 예에서는 다음과 같은 경우를 처리하지 않았기 때문에 컴파일 오류를 수신합니다.PhotoMetaKeys.DateTaken.

상수.swift

import Foundation

let kBaseURL = NSURL(string: "http://www.example.com/")

ViewController.swift

var manager = AFHTTPRequestOperationManager(baseURL: kBaseURL)

또는 GlobalConstants.swift:

import Foundation

let someNotification = "aaaaNotification"

다른 사람들이 언급했듯이, 클래스 외부에 선언된 모든 것은 글로벌합니다.

싱글톤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.

class TestClass {
    static let sharedInstance = TestClass()
    // Anything else goes here
    var number = 0
}

이 클래스의 내용을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이 적어야 합니다.

TestClass.sharedInstance.number = 1

만약 당신이 지금 쓴다면,println(TestClass.sharedInstance.number)프로젝트의 어디에서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.1통나무까지이것은 모든 종류의 물체에 적용됩니다.

tl;dr: 클래스의 모든 것을 전역으로 만들고 싶을 때마다 추가합니다.static let sharedInstance = YourClassName() " 스에접로", " 그고사클래스의모다든"로 지정합니다.YourClassName.sharedInstance

에서 한 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1: 새 Swift 파일 만들기
합니다.2: 그안구조및정적상만수다듭니를.
YourStructName: "StructName.base"를 합니다. URL

참고: 생성 후 초기화는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으므로 2-5초 후에 다른 뷰 컨트롤러에 표시됩니다.

import Foundation

    struct YourStructName {
    static let MerchantID = "XXX"
    static let MerchantUsername = "XXXXX"
    static let ImageBaseURL = "XXXXXXX"
    static let baseURL = "XXXXXXX"
    }

앱에 글로벌 상수를 설정하려면 별도의 Swift 파일에서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.

import Foundation

struct Config {
    static let baseURL = "https://api.com"

    static APIKeys {
        static let token = "token"
        static let user = "user"
    }

    struct Notifications {
        static let awareUser = "aware_user"
    }
}

사용하기 쉽고 어디서나 전화할 수 있습니다.

print(Config.Notifications.awareUser)

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는 열거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장점 - 인스턴스화할 수 없습니다.

enum API {
    enum Endpoint {
        static let url1 = "url1"
        static let url2 = "url2"
    }
    enum BaseURL {
        static let dev = "dev"
        static let prod = "prod"
    }
}

Apple로부터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

예를 들어, Apple의 키보드 알림은 다음과 같습니다.

extension UIResponder {

    public class let keyboardWillShowNotification: NSNotification.Name

    public class let keyboardDidShowNotification: NSNotification.Name

    public class let keyboardWillHideNotification: NSNotification.Name

    public class let keyboardDidHideNotification: NSNotification.Name

}

이제 Apple로부터 배웠습니다.

extension User {
    /// user did login notification
    static let userDidLogInNotification = Notification.Name(rawValue: "User.userDidLogInNotification")
}

다가게,NSAttributedString.Key.foregroundColor:

extension NSAttributedString {

    public struct Key : Hashable, Equatable, RawRepresentable {

        public init(_ rawValue: String)

        public init(rawValue: String)
    }
}

extension NSAttributedString.Key {

    /************************ Attributes ************************/

    @available(iOS 6.0, *)
    public static let foregroundColor: NSAttributedString.Key // UIColor, default blackColor

}

이제 Apple로부터 배웠습니다.

extension UIFont {

    struct Name {

    }

}

extension UIFont.Name {

    static let SFProText_Heavy = "SFProText-Heavy"
    static let SFProText_LightItalic = "SFProText-LightItalic"
    static let SFProText_HeavyItalic = "SFProText-HeavyItalic"

}

용도:

let font = UIFont.init(name: UIFont.Name.SFProText_Heavy, size: 20)

Apple에서 배우는 것은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방법이며 코드 품질을 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.

알림의 경우 다음과 같은 확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extension Notification.Name {
    static let testNotification = "kTestNotification"
}

그리고 이렇게 사용합니다.NotificationCenter.default.post(name: .testNotification, object: nil)

스위프트 4 버전

Notification Center의 이름을 생성하려는 경우:

extension Notification.Name {
    static let updateDataList1 = Notification.Name("updateDataList1")
}

알림 구독:

NotificationCenter.default.addObserver(self, selector: #selector(youFunction), name: .updateDataList1, object: nil)

알림 보내기:

NotificationCenter.default.post(name: .updateDataList1, object: nil)

변수가 있는 클래스만 사용하려는 경우:

class Keys {
    static let key1 = "YOU_KEY"
    static let key2 = "YOU_KEY"
}

또는:

struct Keys {
    static let key1 = "YOU_KEY"
    static let key2 = "YOU_KEY"
}

extension UIColor {
    static var greenLaPalma: UIColor {
        return UIColor(red:0.28, green:0.56, blue:0.22, alpha:1.00)
    }
}

글꼴

enum CustomFontType: String {
    case avenirNextRegular = "AvenirNext-Regular",
    avenirDemiBold = "AvenirNext-DemiBold"
}

extension UIFont {
    static func getFont(with type: CustomFontType, size: CGFloat) -> UIFont {
        let font = UIFont(name: type.rawValue, size: size)!

        return font
    }
}

기타의 경우 - 모든 것이 승인된 답변과 동일합니다.

swiftdocs에 따르면 글로벌 변수는 파일 범위에서 선언됩니다.

전역 변수는 함수, 메서드, 폐쇄 또는 유형 컨텍스트 외부에 정의된 변수입니다.

swift 파일(예: Constnats.swift)을 생성하고 상수를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.

// Constants.swift

let SOME_NOTIF = "aaaaNotification"

구조, 구조 또는 클래스 이름을 언급할 필요 없이 프로젝트의 어디에서나 호출할 수 있습니다.

// MyViewController.swift

NotificationCenter.default.post(name: SOME_NOTIF, object: nil)

코드 가독성을 위해 이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6252233/global-constants-file-in-swif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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