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ing

클래스 PL BuildVersion은 두 프레임워크 모두에서 구현됩니다.

instargram 2023. 5. 27. 09:37
반응형

클래스 PL BuildVersion은 두 프레임워크 모두에서 구현됩니다.

iOS 10 / Xcode 8 GM 빌드에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얻었으며, Xcode 7에서는 이전에 없었습니다.아이디어 있어요?

objc[25161]:클래스 PL BuildVersion은 /Applications/Xcode.app/콘텐츠/개발자/플랫폼/아이폰Simulator.platform/Developer/SDKs/iPhoneSimulator.sdk/시스템/라이브러리/프라이빗 프레임워크/자산 라이브러리 서비스.프레임/자산 라이브러리 서비스(0x12049910) 및 애플리케이션/코드/개발자/컨텐츠/컨텐츠 모두에서 구현됩니다.플랫폼/개발자/SDKs/iPhoneSimulator.sdk/시스템/라이브러리/개인 프레임워크/포토라이브러리서비스.프레임워크/포토라이브러리서비스(0x1202c4210).둘 중 하나가 사용됩니다.어떤 것이 정의되지 않았습니다.

(참고: 시뮬레이터에서만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며 실제 장치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.)

메인 아이디어

주요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.

앱(또는 종속성(예: 포드)이 명시적(또는 암시적)을 사용하는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경우PhotoLibraryServices.framework또는AssetsLibraryServices.frameworkXcode는 종속성으로 경고합니다(그 중 하나만 사용하는 경우에도).그럴지도 몰라.Photos/PhotosUI.framework또는AssetsLibrary.framework또는 다른 것(전체 종속성 목록은 없지만 가능).

뭐가 문제야?

이름이 있는 클래스PLBuildVersion두 가지 모두에 정의되어 있습니다.PhotoLibraryServices.framework그리고.AssetsLibraryServices.framework클래스 이름은 Objective-C에서 고유하므로(동일한 이름으로 두 클래스를 정의할 수 없음) 런타임에 사용할 클래스가 정의되지 않았습니다.

그러나 두 클래스 모두 동일한 방법과 필드를 가지고 있고(disassembler로 확인), 두 클래스 모두 동일한 소스에서 컴파일된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레이더가 이미 전송되었습니다.

Apple의 개발자 포럼에 참석한 Apple 직원의 답변에 따르면:

나열된 클래스 소스 중 어느 것도 제어하지 않으므로 버그 보고 외에는 할 수 있거나 해야 할 일이 없습니다.

경고를 제거할 방법을 찾지 못했지만 앱이 다운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카메라, 사진 라이브러리 등에 액세스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야 합니다.이것은 iOS10의 새로운 기능입니다.

다음을 입력합니다.Info.plist파일.

사진

키:Privacy - Photo Library Usage Description값:$(PRODUCT_NAME) photo use

카메라

키:Privacy - Camera Usage Description값:$(PRODUCT_NAME) camera use

자세한 내용은 https://iosdevcenters.blogspot.com/2016/09/infoplist-privacy-settings-in-ios-10.html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UI WebView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제 솔루션은 UI WebView를 WK WebView로 대체하는 것이었습니다.

저는 제 프로젝트에 Answers on Fabric을 추가한 후에 이것을 갖게 되었습니다.

파생 데이터를 삭제하는 것이 저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. (XCode에서 shift alt 명령어 k)

1년 후 편집:

파생 데이터를 삭제한 후에는 항상 XCode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.

관련이 없는 경우 파생 데이터를 삭제해도 파생 데이터의 메모리 캐시에 있는 XCode가 지워지지 않는다는 인상을 받습니다.

iOS 시뮬레이터를 재설정하여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시뮬레이터 -> 콘텐츠 및 설정 재설정.

저의 경우 두 번째 xcode 프로젝트를 열고 시뮬레이터에서 두 번째 앱을 실행한 후 이 경고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.첫 번째 앱으로 다시 변경한 후 경고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.저는 방금 시뮬레이터와 Xcode를 그만두고 제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했습니다.그 이후로 경고가 사라졌습니다.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답변을 진행합니다.Xcode는 가끔 정말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9520499/class-plbuildversion-is-implemented-in-both-frameworks

반응형